Everything about 오버워치 대리

Wiki Article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- 궁이 없을 때 탱킹이 비교적 약하고 생각보다 딜이 약해서 에임과 무빙샷이 나름 중요하다.

namu.wiki ought to assessment the safety within your link just before continuing. Ray ID: 7ab462026e9a4285

탱커 딜 힐 모두 뒷 포지션을 잡고 무리하게 뛴 상대를 하나씩 잡아나가면 좋습니다.

아무리 볍신이라도 점검하는 이유도 공지 안하고 점검하고 잇는 건 아닐텐데..

+ 윈디겐트 같은 돌진 조합 상대로는 간단하게 상대 스킬이 다 빠졌을 때 받아치면 좋습니다.

인벤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-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,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.

앞의 일도 오버워치 강의 있기도 했고, 여자라는 걸 그닥 드러내고 싶지 않아서 마이크를 거의 안 쓰고 있었음

그런데 남사친들이 하는 말이라곤 "니가 참아~ 니가 무시해~ 차단하면 되지 왜 상대해 주고 있어" 였음

초대하기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가입 신청서 없이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용군단 트위치 드롭스: 지금 바로 최첨단 음악 연주기 장난감을 손에 넣으세요

효과는 "낮음"으로 해도 선명하게 보이고, 이 옵션으로인해 굉장한 성능 향상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.

최근 그마와 마스터구간의 핵때문에 그마, 마스터들이 부캐로 노는데 그 부캐들이 제일 많은 구간이 이 구간. 대리보다는 순수하게 부캐가 많으므로 다인큐 절대 비추.

Report this wiki page